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20.02.23 [15:49]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이재성, ‘그집앞’ 리마인드 히트 몰아 신곡 발표
2019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윤회’로 ‘아재 돌’ 예약
 
윤경숙기자

 

▲     © 의양신문

 

[의양신문]‘촛불잔치’, ‘내일로 가는 마차등 수많은 인기곡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MBC대학가요제 출신의 가수 이재성이 2019년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윤회> 라는 곡을 가지고 다시 팬들 곁으로 찾아 왔다.

 

가수 이재성은 1987년 여름에 발표된 4집 앨범의 두 번째 타이틀곡 <그집앞>이란 곡이 최근 신기하게 역주행으로 다시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되자 자신 역시 반가우면서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     © 의양신문


이렇다 할 PR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노래가 각 지역의 노래교실과 고속도로 판매량, 성인가요 다운로드 등 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벌써 30년이 지난 노래가 다른 가수의 리메이크 없이 원곡으로 다시 인기 차트의 정상에 랭크되어지는 기현상이다.

 

역시 좋은 음악은 시간의 흐름이나 세상의 변화와는 상관없이 사랑을 이어간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하고 있다.

 

이처럼 <그집앞> 이라는 곡이 리마인드 힛트로 갑자기 다시 팬들의 사랑과 인기를 모으며, 이재성을 찾는 팬들이 많아지자 최근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윤회> 싱글 두곡을 발표하면서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전국 투어콘서트를 다니고 있다.

 

가수 이재성은 올해 초 포항콘서트를 시작으로 가수 김범룡과 디너콘서트, 가수 김학래와 조인트콘서트 및 릴레이콘서트 광화문, 등등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조금 더 편해진 보이스, 표현력의 다양함까지, 준비되어진 가창력으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좋은 표본을 보여주는 공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발표되는 모든 곡들이 예전과 같이 자작곡으로 준비되었지만 장르의 구분을 벗어난 듯 자유로운 멜로디와 더욱 깊어진 가사내용이 감동을 같이 나누기 충분하다.

 

타이틀곡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벌써부터 주위의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그집앞>에 이어 다시 힛트를 예감하게 한다.

 

가수 이재성은 “2019년 가요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이재성 라이브콘서트에서 만나보게 되기를 소원한다.”며 꾸준한 활동을 약속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3 [18:19]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5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