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고양시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20.09.20 [19:03]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은주, ‘보이스퀸’ 거제 윤시내 트로트 첫 도전
, 대중성 강한 ‘거지까지만’으로 트토르 신곡 발표
 
의양신문

 탄탄 가창력에 대중성 탑재 트로트 가수 신고

 대중성 강한 트로트 거기까지만발표  

▲     © 의양신문


[의양신문=윤경숙기자]‘보이스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열창으로 거제 윤시내라는 애칭을 얻은 김은주가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트로트 가수 신고식을 치렀다.

 

보이스퀸본선 1라운드에서 윤시내의 ‘Maria’로 올크라운을 받은 김은주는 ‘DJ에게까지 들려주며 독특한 고음, 힘이 넘치는 중저음 보이스까지 스펙트럼 넓은 가창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주인공이다.

 

▲     © 의양신문


거제도를 중심으로 가수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라이브 퀸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은주는 최근 한 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대중성 강한 트로트 곡 거기까지만을 발표했다.

 

거기까지만안동역에서를 작곡한 최강산 작곡가의 신곡. 미디움 템포의 리듬에 친근하지만 신선한 멜로디가 카랑카랑한 김은주의 보이스와 더해져 귓가에 제대로 박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 의양신문


주로 7080 음악, , 록을 위주로 활동하며 무대를 찢을 듯한 가창력을 들려줬던 김은주는 첫 트로트 곡을 발표하며 힘을 빼 한층 대중적인 보이스로 변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듣기 편한 노래를 완성했다.

 

여기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던 김은주는 거기까지만에 맞춰 안무팀을 구성, 시선을 사로잡는 안무까지 완성, 보고 듣고 따라 부르게 하는 대중성을 탑재한 트로트 가수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지난 7월부터 다양한 무대에서 신곡 거기까지만을 들려주고 있는 김은주는 가수 활동과 더불어 거제 소리사랑예술단을 이끌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B.S 뮤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4 [08:23]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1/6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