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오늘의 운세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21.12.08 [02:54]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군, ‘미우새’ 이어 ‘정법’까지 맹활약 예능 대세 부상
 
의양신문

,화제성+시청률 상승까지 예능 블루칩 관심 집중

, 트렌드 트로트핫 이슈 생존겸비 쏟아지는 러브콜

, 방송계 뜨거운 관심 인지도 급상승 광고계 러브콜 폭주

▲     © 의양신문


[의양신문=박우식기자]‘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를 통해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떠오른 박군이 예능 대세로 급부상하고 있다.

 

트롯신2’에서 마음을 끌어당기는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 여기에 순진무구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박군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화제성과 더불어 시청률 상승까지 이어지며 예능 블루칩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     © 의양신문

 

최근 방송계를 이끌고 있는 트로트기대주, 유튜브에 이어 방송에서도 핫 이슈가 생존전문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슴 절절한 스토리까지 지닌 트롯 특전사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출연 제의가 쏟아지고 있다.

 

박군은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로 본격적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중과 만났다. 지난 1월 말 미우새에 첫 선을 보인 박군은 생애 첫 독립하는 모습과 애절한 사모곡을 공개하며 2주 연속 최고의 1분을 장식, 예능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지난 21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생존 수업에 나서 특전사에서 익힌 다양한 생존법을 선보이며 놀람과 웃음을 선사,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     © 의양신문

 

20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에서는 특전사 15년 복무 경력이 빛을 발하며 정법의 맞춤형 인재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방송에서 박군은 특전사 출신답게 병만족을 이끌며 칡을 채집해 병만족의 배고픔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능에서도 화수분 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박군은 SBS 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도 출연해 진솔한 대화와 재기발랄한 끼를 보여주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     © 의양신문

 

38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되는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는 MC를 맡아 또 다른 재능을 선보인다. 박은혜 한영과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맡게 된 박군은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예능 출연 섭외가 끊이지 않는 등 인지도가 급상승한 박군은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폭주하고 있다. 패션 뷰티 의료기구 등 다양한 제품군의 모델 제의가 쏟아지며 몸값도 상한가를 기록하며 핫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미우새’ ‘정법방송 캡처 / 제공 토탈셋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24 [09:52]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6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